UPDATED. 2022-12-01 18:55 (목)
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 확장
상태바
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 확장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엘지)생활건강이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8월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 LG생활건강은 "새롭게 추가 출시된 제품은 립 앤 아이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을 포함해 총 7개 품목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브로우 펜슬, 틴트 등이 구성됐다"고 3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은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글램 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베이스, 블렌딩, 포인트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에센셜 팔레트, ‘블라스트 밤 글로우 틴트’는 가볍고 촉촉한 질감이 맑게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의 립 틴트로,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어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한다.

‘쿨 밤 클렌징 리퀴드’는 빌리프의 수분폭탄TM 크림인 아쿠아 밤의 핵심 성분과 카렌듈라,장미, 아몬드 오일이 포함된 로사 포뮬러가 함유됐다. 밤 사이 분비된 피지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모닝 클렌징은 물론, 낮 동안 외부자극으로 거칠어 지고 노폐물이 쌓인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는 나이트 클렌징까지 활용 가능한 올데이 및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이외에도 우수한 밀착력과 선명한 발색력의 ‘글램 밤 리퀴드 아이라이너’, 강력한 컬링과롱래스팅 효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글램 밤 마스카라-마이티 컬링’, 펜슬과 쉐이퍼가 함께 구성된 ‘글램 밤 브로우 펜슬 앤 쉐이퍼’, 고체 타입의 비건 클렌징 바인 ‘쿨 밤 클렌징 바’가 출시된다.

한편, 이번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은 빌리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