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BBQ 수장' 윤홍근 빙상연맹 회장, 태릉 격려방문
상태바
'BBQ 수장' 윤홍근 빙상연맹 회장, 태릉 격려방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1.0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이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자격으로 태릉을 찾아 국 빙상 국가대표를 격려했다.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윤홍근 회장은 2일 태릉실내빙상장을 방문,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스피드스케이팅·피겨스케이팅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었다. 

윤홍근 회장은 훈련 현장을 직접 살피며 지도자·연맹 관계자들과 최상의 훈련장 여건 조성 등 최적의 지원방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애로사항과 바라는 점 등도 청취했다고 BBQ 측은 전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공]

윤홍근 회장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우리 국가대표가 최고의 성적을 거둬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빙상 종목의 위상이 높아질 수 있도록 제반 여건을 마련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제너시스BBQ 측은 "윤홍근 회장은 지난 9월에도 진천선수촌을 찾아 훈련 중인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고 세계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메달 소식을 듣고 직접 전화로 축하를 전하는 등 빙상 지원에 적극적"이라고 강조했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는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펼쳐지는 2021~2022 월드컵 1차 대회를, 피겨 국가대표는 4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시니어 그랑프리 3차 대회를 각각 준비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