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CJ온스타일, 가을 맞이 '언택트 푸드쇼' 개최
상태바
CJ온스타일, 가을 맞이 '언택트 푸드쇼'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천고마비 계절 가을을 맞아 이달 10일까지 ‘언택트 푸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제철 과일부터 김장 재료까지 약 70개 브랜드의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햇 사과로 상큼하고 과육이 풍부한 ‘햇 부사’, 맛과 향이 뛰어나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된 감으로 손꼽힌 ‘영암 대봉감’과 제주 서귀포 노지에서 자란 조생귤, 나주 배, 영암 무화과 등을 판매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찬 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CJ제일제당 프리미엄 국물 요리 차돌 된장찌개, 갈비탕, 차돌 육개장 등과 27년 전통의 청담동 고깃집 ‘새벽집’의 뼈 없는 갈비탕도 판매한다. 원기회복을 돕는 하동관 곰탕, 프레시지 나베 등도 구매 가능하다.

올해 배추 무름병 확산 등으로 배추 가격이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해남·영월·괴산 등 주요 배추 산지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고춧가루, 젓갈, 깐마늘, 쪽파 등의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언택트 푸드쇼’에서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간식 선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고급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 우리나라 전통 한식 디저트인 떡에 트렌디함을 더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오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배정임 CJ온스타일 식품사업팀장은 “비대면 쇼핑이 뉴노멀로 자리 잡은 만큼 CJ온스타일도 매월 언택트 푸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통해 고객 밥상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