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CJ CGV,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서울 콘서트 생중계한다
상태바
CJ CGV,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서울 콘서트 생중계한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킨 ‘스우파’ 여덟 크루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생중계로 선보인다.

CJ CGV는 "오는 21일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ON THE STAGE)’를 극장에서 라이브 중계 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에서는 코카N버터, YGX,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등 여덟 크루가 120분 동안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팬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것으로, 현장의 관객들과 호흡하는 크루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광주, 대구, 창원, 인천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될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일찌감치 전 공연의 전 좌석이 매진을 기록하고 있어, 현장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도 달래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강남, 영등포, 소풍, 인천, 원주, 수원, 안산, 대전, 센텀시티,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제주노형 등 전국 36개 CGV에서 만날 수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생중계는 12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CGV는 이번 콘서트 실황 중계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CGV에 따르면 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들에게는 A2 사이즈의 공식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J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대한민국에 댄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를 생중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여덟 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조금 더 가까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라이브 중계한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비롯해 올해는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와 뮤지컬 ‘태양의 노래’ 그리고 ‘케이콘택트(KCON:TACT)’ 시리즈 및 ‘브레이브걸스 팬미팅’ 등 다양한 장르의 생중계를 극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열린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키: 그록스 인 더 키랜드'는 전체 6개 극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