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39 (수)
공영홈쇼핑, '브랜드K' 플래그십 릴레이 특집 방송
상태바
공영홈쇼핑, '브랜드K' 플래그십 릴레이 특집 방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브랜드K’ 상품을 연속 소개하는 ‘브랜드K 릴레이 특집 방송’을 11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11일 3시간(13:40~15:50)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집 방송은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가 발굴·육성하는 공동브랜드 ‘브랜드K’의 대국민 홍보를 위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맞춰 기획됐다"고 1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자연한알(오후 1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엘렌실라 커버쿠션(오후 2시 45분) △나인테일즈 링클세럼2(오후 3시 50분)를 소개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자연한알’은 TV홈쇼핑에서만 300만병 이상 판매된 ‘브랜드K’ 대표 상품으로 간편하게 육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엘렌실라 커버쿠션’은 우수한 커버력, 달팽이 점액 성분으로 보습력까지 잡았다. ‘나인테일즈 링클세럼2’는 리프팅 제품으로만 600억 이상 매출을 기록한 주름 전문 브랜드 ‘나인테일즈’의 상품이다.

또한, 이번 특집방송은 서울 코엑스에 마련되는 ‘브랜드K’ 플래그십 스토어 현장을 연결해 생중계한다. ‘브랜드K’ 플래그십 스토어는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공영쇼핑은 ‘브랜드K’ 릴레이 특집 방송과 함께 코엑스 현장을 직접 연결해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K’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우수한 기술과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이번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브랜드K’ 제품들이 국가대표 명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