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여기어때,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 론칭
상태바
여기어때,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 론칭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10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여기어때가 전국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오픈했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10일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신규 출시했다. 전국 100여 개 업체, 차량 2만 대 이상 대여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결제 즉시 예약이 확정된다. 여행지와 날짜, 차종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하는 편리한 시스템도 자랑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이번 렌터카 카테고리를 대규모 개편하면서 여기어때는 숙박, 액티비티, 맛집을 넘어 교통 부문까지 판매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했다"며 "‘위드 코로나’로 여행 소비가 주목 받는 가운데 여행을 ‘원스톱’으로 준비하도록 상품 카테고리를 한층 다양화 했다"고 소개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여기어때는 문 밖을 나서는 순간 필요한 모든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여행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렌터카 부문을 대폭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렌터카 전용 20만 원 쿠폰팩, 카카오페이 결제 시 선착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 액티비티 할인 쿠폰은 물론 렌터카 예약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쿠폰 추첨 행사도 한창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