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공연] '인디신 여왕' 오지은, 단독공연 '겨울의 공연' 연말 개최 '순수의 매력 담다'
상태바
[공연] '인디신 여왕' 오지은, 단독공연 '겨울의 공연' 연말 개최 '순수의 매력 담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1.11.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 여왕' 오지은이 드디어 팬들과 함께하는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유어썸머 측은 "오지은이 오는 12월 24일부터 12월 25일까지 양일간 서울 벨로주 홍대에서 연말 단독 공연 '겨울의 공연'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지은은 피아노와 기타, 그리고 자신의 보이스만으로 공연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피아노와 기타가 잘 어울리는 곡, 한 해를 돌아볼 때 듣기 좋은 곡, 겨울에 듣고 싶은 커버 곡 등 다채로운 곡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어썸머 제공]
[사진=유어썸머 제공]

 

오지은 연말 단독 공연 ‘겨울의 공연’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에 진행된다.

한편 오지은은 지난 2007년 1집 앨범 '지은'으로 공식 데뷔했다. 그는 첫 음반을 발매할 때부터 남들과는 다른 행보를 보여줬다. 첫 음반 발매 당시 들어가는 비용을 앨범 선주문 판매 형식의 방식을 활용해 팬들 모금을 통해 충당했다.

우여곡절 끝에 발매한 이 앨범은 높은 완성도는 물론이고 오지은만의 색깔을 완벽하게 표현하면서 인디신 내에서 대박 신화를 만들어 냈다. 오지은이라는 뮤지션이 '홍대 인디신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달 수 있게끔 하는데 큰 원동력이 됐다.

현재 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로도 활동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