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페이커 이상혁, 14일 정오 바디프랜드 라이브커머스 '두둥등장'
상태바
페이커 이상혁, 14일 정오 바디프랜드 라이브커머스 '두둥등장'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2.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롤) 미드라이너 ‘페이커’ 이상혁(25·T1)이 처음으로 라이브커머스에 나선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와 손을 잡았다.

박상현 대표의 바디프랜드는 “14일 정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페이커와 함께하는 특별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텀Ⅱ 코어 2021, 엘리제A 등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페이커의 사상 첫 라이브커머스 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송 중 팬들과의 소통시간이 마련됐으며 알까기 대결과 추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페이커는 바디프랜드가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친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캠페인의 주인공이다. 바디프랜드는 제품의 기술력을 빠른 분석과 정확한 판단으로 상황에 맞게 리그를 지배하는 페이커에 투영해 표현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안마의자에는 게임을 하며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신체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될 수 있는 게이머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페이커와 바디프랜드가 소개하는 제품은 ▲ 팬텀Ⅱ 코어 2021(아틱화이트) ▲ 엘리제A ▲ 허그체어2.0(캡틴아메리카, 아이어맨) ▲ 아미고(테라브라운, 아클라스화이트) 등 4가지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시 사은품을 비롯 페이커 사인 굿즈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제품에 따라 안마의자 러그와 천연라텍스 베개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로 구매인증을 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페이커의 사인 유니폼과 미니 마사지건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네이버스토어 내 쇼핑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페이커와의 소통, 알까기 대결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와 페이커 사인 굿즈 등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