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NCT 비욘드 라이브' 실황 영화, CGV에서 본다
상태바
'NCT 비욘드 라이브' 실황 영화, CGV에서 본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2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NCT U, NCT DREAM, NCT 127이 모두 모인 콘서트 실황이 CGV에서 공개된다.

CJ CGV는 "아이돌 그룹 NCT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비욘드 라이브 더무비 : 엔시티 레조넌스’를 내달 12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글로벌 그룹 NCT(엔시티)는 2016년 데뷔해 매년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GV에 따르면 이번에 극장에서 만나는 NCT 콘서트 실황 무비는 지난해 12월 27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로 진행된 ‘비욘드 라이브 - 엔시티 : 레조넌스 ‘글로벌 웨이브(Beyond LIVE - NCT : RESONANCE ‘GLOBAL WAVE’)’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NCT U, NCT DREAM 그리고 NCT 127까지 당시 건강 문제로 불참한 멤버 태용을 제외한 22명의 NCT 멤버 모두가 참여해 다양한 조합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관객들은 약 2시간의 러닝타임 동안 ‘보스(BOSS)’를 시작으로 ‘베이비 돈 스톱(Baby Don’t Stop)’, ‘피아노’, ‘프롬 홈(From Home)’, ‘영웅’, ‘레조넌스(RESONANCE)’ 등 총 27곡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웅장한 무대 세트와 증강현실(AR)을 결합한 연출, 최초로 공개되는 무대 뒤 비하인드 영상까지 볼 수 있다.

CGV는 "NCT 콘서트 실황 무비 개봉을 기념해 주차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봉 주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1인 1매 증정하고, 개봉 2주 차에는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NCT의 모습이 담긴 서포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CT 레조넌스’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수원, 대전, 센텀시티,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는 내달 5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며, 예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는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시킨 독특한 시도로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는 콘텐츠”라며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까지 볼 수 있는 ‘비욘드 라이브 더무비 : 엔시티 레조넌스’는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대중문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와 ‘몬스타엑스 : 더 드리밍’은 4DX와 스크린X 등 기술특별관을 포함해 글로벌로 선보였고, 올해 비욘드 라이브와 손잡고 선보인 ‘샤이니 키’, ‘엑소 카이’, ‘NCT 127’의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했다.내달 2일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서울 앵콜 공연을 전국 15개 극장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