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상' 영예의 숙소는?
상태바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상' 영예의 숙소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2.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여기어때가 고객 평점, 예약률 등을 분석해 올 한해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숙소를 선별했다.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는 30일 ‘제7회 대한민국 숙박대상’ 수상 제휴점을 공개했다.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한옥 등 4개 카테고리를 나눠 총 235곳을 선정했다. 고객 평점과 예약 선호도, 찜하기, 고객 리뷰 수와 정성 평가 등을 분석해 ‘상위 1%’에 포함된 숙소들이다.

여기어때는 지난 2015년부터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추구한 제휴점을 선정해 대한민국 숙박대상을 수여했다. 이용객의 긍정적 숙박 경험을 추구하고, 대한민국을 대표 숙소를 발굴하는 데 목표가 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수상 제휴점에 상패와 인증 스티커를 제공하며, 올해는 특별 혜택을 추가했다. 숙소 운영자에게 건강검진권과 여기어때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타격을 입은 업계 전반에 따뜻한 위로와 서로에 대한 격려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고객 가치를 실현한 제휴점을 위해 의미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숙박대상 제휴점을 소개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한 달간 애플리케이션(앱) 내 상품 페이지에 ‘숙박대상’ 엠블럼을 부착해 홍보하고 전용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