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BBQ CSR, 2022년 따뜻한 동행 첫발
상태바
BBQ CSR, 2022년 따뜻한 동행 첫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1.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BBQ)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첫발을 내디뎠다.

BBQ는 6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행복꿈터’(도촌 지역아동센터)에 봉사자들이 직접 참여해 치킨 30마리를 기부하며 올해 ‘치킨릴레이’를 시작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12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 2022년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릴레이 사회공헌사업(CSR) 업무 협약(MOU) 체결 이후 진행한 첫 활동이다. BBQ는 이번 도촌 지역아동복지시설을 시작으로 앞으로 52주동안 희망등대와 함께 매주 1회 각 지역별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치킨을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이번에 기부를 받은 김정회 도촌 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을 선물 받아 너무 기쁘고, 아이들도 무척 기뻐해줘 행복하다”며 “BBQ의 따뜻한 정성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BBQ 관계자는 “새해 들어 첫 발을 내딛은 이번 치킨릴레이가 일회성이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며 “BBQ는 앞으로도 다양한 CSR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동행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부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