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블루버스데이', CGV 단독 개봉
상태바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블루버스데이', CGV 단독 개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16부작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의 극장판을 단독 개봉한다.

CJ CGV는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인기 드라마 ‘블루버스데이’를 오는 19일부터 단독 개봉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루버스데이’는 10년 전 세상을 떠난 첫사랑을 되살리기 위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스토리를 담은 영화다. 인기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김예림이 10년 전 잃었던 첫 사랑을 구하기 위해 타임슬립하는 오하린으로 열연하고, 펜타곤의 멤버 홍석이 첫사랑 지서준으로 호흡을 맞췄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오는 19일부터 극장에서 만나는 ‘블루버스데이’는 지난해 7월부터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총 16부작의 드라마를 러닝타임 137분의 영화로 재편집한 버전이다. 많은 인기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는 플레이리스트가 드라마를 영화화해 극장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극장판에는 기존에 공개된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들도 포함돼 영화로 다시 관람하며 추가된 장면을 찾아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극장판으로 먼저 ‘블루버스데이’를 접한 관객들은 드라마로 다시 긴 호흡으로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개봉 주 ‘블루버스데이’의 영화 스틸이 담긴 엽서형 달력과 하린과 서준의 증명사진을, 개봉 2주 차에는 영화에서도 중요한 단서로 등장하는 사진관 봉투에 사진들을 담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블루버스데이’ 예매는 12일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홍민 CGV 스크린콘텐츠팀장은 “타임슬립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충격적 전개를 보여주는 ‘블루버스데이’를 극장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를 극장에서 선보임으로써 각각의 채널을 선호하는 관객층이 서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승리호’ 등 넷플릭스에서 개봉했던 한국영화 기대작들을 상영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