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09:04 (월)
CJ제일제당x삼성전자, 간편식 구독 서비스 'My 큐커 플랜' 합류
상태바
CJ제일제당x삼성전자, 간편식 구독 서비스 'My 큐커 플랜' 합류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1.1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CJ제일제당이 자사몰 CJ더마켓에서 ‘My 큐커 플랜’ 구독자를 위한 서비스를 론칭했다

‘My 큐커 플랜’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 기능을 모두 갖춘 ‘4-in-1’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기반으로 하는 삼성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

CJ제일제당은 12일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는 CJ더마켓에서 ‘My 큐커 플랜’에 가입하는 것은 물론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CJ제일제당 제품, 레시피 등 서비스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CJ제일제당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구성한 ‘Q박스’를 매달 새롭게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Q박스’는 CJ더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비스포크 큐커’ 전용 레시피로 개발해 선보이기도 한다. 이 레시피는 삼성전자 어플 'Smart Things'에 접속한 후 스캐너로 제품 바코드를 스캔하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비스포크 큐커’ 전용 메뉴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자사의 다양한 간편식을 보다 맛있고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삼성전자와 공동마케팅을 계기로 식품 구독 서비스를 활성화 해 나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 프리미엄 회원인 '더프라임' 고객 연회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또 삼성전자와 협력을 기념해 12일 오전 11시 삼성닷컴 온라인몰 내 CJ제일제당 특집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