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베이징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BBQ 가정간편식 지원받는다
상태바
베이징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BBQ 가정간편식 지원받는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1.18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BBQ) 그룹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윤홍근 BBQ 회장은 지난 17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베이징 올림픽 출전을 앞둔 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고자 삼계탕, 닭곰탕 등을 포함한 자사 가정간편식(HMR) 제품 총 1100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선수단장으로 참가하는 윤홍근 회장을 비롯해 윤경주 부회장을 포함한 BBQ 임직원 4명과 유인탁 선수촌장 및 대한체육회 임직원이 참여했다.

행사를 주관한 윤경주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에게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선수들이 타국에서 경기를 하는 동안 간편하고 든든하게 건강한 끼니를 챙길 수 있도록 이렇게 BBQ HMR 제품을 기증하게 됐다”며 “4년 준비한 만큼 걱정도 많겠지만, 우리를 비롯한 많은 국민들이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멋진 경기를 보여줬으면 한다“고 응원했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유인탁 선수촌장은 “BBQ의 응원에 힘입어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선수들을 끊임없이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들은 기증식을 마친 후 선수촌을 둘러보고 훈련 중인 선수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