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쿠팡 지역 농축산물 판로 확대, '농민 좋고 소비자 좋고'
상태바
쿠팡 지역 농축산물 판로 확대, '농민 좋고 소비자 좋고'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1.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쿠팡이 농축산물 판로를 확대해 농축산인과 소비자 만족도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

쿠팡은 20일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농축산물 내수 위축 문제를 극복하고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설 명절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농축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채소, 과일, 정육, 양곡 등 설 명절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먼저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오는 23일까지 행사상품 중 로켓프레시 채소 및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24일부터 28일까지는 행사상품 중 로켓프레시 고기 및 양곡 카테고리 상품 할인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자주 찾는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놨다. ‘리뷰가 많은 추천 상품’, ‘선물세트’, ‘사과·배’, ‘버섯·나물·기타’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더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안동 세척 햇사과, 레드향 세트, 청도 반건시 곶감세트, 장흥 표고버섯 선물세트, 무항생제 1등급이상 뒷다리살 불고기용, 임금님표 이천쌀  등 지역별 우수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고객과 농축산민이 모두 만족하는 상생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침체된 지역 농축산물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온라인 판로 지원과 상생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