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고양 오리온, 후원사 헐커스와 2년 연속 동행
상태바
고양 오리온, 후원사 헐커스와 2년 연속 동행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1.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이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 후원을 받는다.

오리온은 22일 오후 3시 경기도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대구 한국가스공사와 2021~2022 KGC인삼공사 정관장 프로농구 홈경기에서 헐커스와 선수단 스폰서십 및 연고 지역 후원 협약을 체결한다.

오리온과 헐커스는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스폰서십을 이어간다.

선수 부상 관리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해 'MSM에너지원큐', 'MSM스포츠마사지 아이스겔', 'MSM스포츠마사지 크림'을 지원하고, 오리온이 승리할 때마다 10만 원 상당 헐커스 제품을 적립해 연고지 내 스포츠를 좋아하는 청소년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 앞서 2020~2021시즌 적립한 300만 원 상당 헐커스 제품을 고양시 휠체어 농구단 고양 파이브휠스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고양 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과 헐커스는 협약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행사도 펼친다. 주말 홈 2연전을 맞아 22일 ‘헐커스 데이’ 이벤트를 통해 헐커스 제품들을 선물하고 23일 서울 삼성전에선 래퍼 키썸이 ‘1위(primero)'라는 노래로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헐커스는 일양약품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로 오리온을 비롯해 KBO리그(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K리그2(프로축구 2부) FC안양 등 다양한 스포츠 팀을 후원해왔다. 또 아마추어 및 꿈나무 선수들을 위해 서울 및 대전 체육회, 스포츠 육성학교 등에도 제품을 지원해왔다.

오리온 관계자는 “헐커스와 업무 협력으로 선수 컨디션 관리뿐만 아니라 연고 지역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코트 안팎에서 팬과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