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1:00 (금)
지역 중소상공인 위해, 쿠팡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
상태바
지역 중소상공인 위해, 쿠팡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1.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지역 중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장을 마련했다.

쿠팡은 25일 “명절 기간 지역 중소상공인 상품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경상북도와 손잡고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는 도외지역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경북 도내지역 중소상공인 업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경북 세일 페스타를 매년 진행해 올해로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사진=쿠팡 제공]

 

이번 경북 세일 페스타는 2000여 개 경북 중소상공인이 참여한다. 이들이 직접 생산·제조한 농특산품을 비롯한 가공제품, 비식품 등 다양한 명절 선물 상품을 쿠팡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신선 식품은 로켓프레시로 빠르고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을 통해 경북 중소상공인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세트로 직접 만나기 힘든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쿠팡은 인기 선물과 유명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설 빅시즌 프로모션’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설 빅시즌 프로모션은 ‘브랜드 원데이 할인 행사’와 ‘키워드 원데이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 브랜드 원데이 할인 행사는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실속있는 브랜드 상품을 모아 할인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정관장, 아모레, 동원, CJ제일제당, 종근당, 애경 AGE 20’s 등이 있다. 

키워드 원데이 할인 행사는 설 인기 선물을 종류별로 나누어 할인한다. 인기 선물 키워드는 홍삼·건강즙부터 진행해 육포·견과, 커피·차, 햄·참치, 과자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 관계자는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의 질 좋은 상품을 쿠팡의 전국 물류 인프라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경북 세일 페스타를 마련했다”면서 “쿠팡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명절 준비와 선물세트도 실속 있고 저렴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