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7 21:25 (수)
이랜드 스파오, '신세계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신세계 강남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1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 SPA(제조 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오는 11일 올해 첫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280평 규모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매장 구성은 상권의 특성을 적극 반영했다. 신세계 강남점 지하는 고속터미널과 연결되어 있어 일평균 유동인구가 24만 명에 달하는 상권이다. 또한 유동 인구의 연령대와 성비가 고른 특성에 맞춰 전체 매장 면적의 20%를 생필품 라인과 베이직 라인으로 구성했다. 발열내의 ‘웜테크’와 기본 티셔츠 등 스파오의 베이직 상품 전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온오프라인 시너지도 속도를 낸다. 이번 신규 매장에는 스파의 온라인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들을 매장에 빠르게 배치하여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소개하는 조닝을 구성했다. 무신사에서 전체 랭킹 1위를 달성한 ‘허니 푸퍼’와 ‘시티보이룩’이 대표적"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스파오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면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대형 매장을 연이어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아이폰,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제품 구입 시 매장 내 즉석 사진 부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소식은 스파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