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봄이 온다!' CJ온스타일, 패션 쇼케이스 개최
상태바
'봄이 온다!' CJ온스타일, 패션 쇼케이스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21일부터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 대표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집중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TV홈쇼핑을 중심으로 모바일 라이브까지 방송을 확대해 봄 신상품을 집대성한 모바일 기획전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 쇼케이스에는 동지현, 임세영, 이민웅, 지수진 등 간판급 패션 전문 쇼호스트가 총출동한다"고 1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각 브랜드는 고객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봄의 다채로움을 신상품에 오롯이 담았다. 지난해 급부상한 Y2K(복고 트렌드에서도 자유를 상징하는 세기말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크롭 가디건, 아가일 니트 등 레트로 무드 아이템이 많다. 홈웨어·외출복 경계가 모호해지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인 만큼 편안함을 강조하고 분홍, 하늘색 등 따뜻하면서도 밝은 파스텔톤 색상도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행사의 포문은 CJ온스타일 대표 패션 브랜드 ‘더엣지’가 연다. 오는 21일 월요일 저녁 가디건, 풀오버, 베스트로 이뤄진 ‘아가일 니트 세트 3종’을 방송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24일 19시 35분에 봄 상품을 론칭한다. 리비에라 니트 자켓 풀오버, 트위드 자켓과 플리츠 원피스도 방송한다. ‘지스튜디오’는 24일 오전 8시 15분부터 130분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시즌 메인 아이템 시그니처 도트 원피스, 쇼트 트렌치, 자카드 팬츠, 플리츠 체크 스커트 등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여성 정장 브랜드 ‘세루티 1881’는 오는 22일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동가게'에서 ‘니트 자켓 풀오버’를 판매한다. 실용주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 ‘에셀리아’는 26일 ‘버튼업 V넥 니트 4종’을 방송한다. 이 외에도 ‘에디바우어’, ‘까사렐’ 등 CJ온스타일 대표 브랜드들이 화사한 색상을 포함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한편 이번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디지털 스튜디오는 국내 방송사 최초로 적용한 리얼 커브드 발광 다이오드(LED) 사이니지 미디어월이 있어 쇼핑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가로 24.6m, 세로 4.05m에 달하는 스크린에 가상현실(VR)·확장현실(XR) 등의 효과를 입힌 그래픽 이미지를 띄워 가상현실 매장에 온 듯한 공간감을 구현한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사업부 경영리더는 “지난해 패션 취급고 1조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패션명가로 자리매김한 CJ온스타일이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봄 시즌을 시작한다”며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통해 패션 선도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