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노베나 디아볼로스' 신규 DLC 출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 노베나 디아볼로스' 신규 DLC 출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2.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노베나 디아볼로스’ 스토리를 확장했다.

한영운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23일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는 H5DEV게임스가 개발한 ‘노베나 디아볼로스’의 신규 DLC(Downloadable content, 추가 콘텐츠)를 출시했고 ‘플랫포머 게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베나 디아볼로스는 2020년 10월 스토브에 정식 발매한 오컬트 추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유저들은 주인공이 돼 스토리를 진행하며 만나는 5명의 히로인들과 상호 작용을 비롯해 이교도들과의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며 추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토브 인디는 이번 DLC를 통해 존 노베나 디아볼로스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등장인물과 성우 녹음까지 추가했다. 또한, 스토브에서 DLC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DLC 구매 후 평가와 후기를 남기는 이용자에게는 노베나 디아볼로스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스토브 인디는 내달 7일까지 ‘플랫포머 게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유명 스트리머 중 한 명인 ‘카사노박’과 진행한 콜라보 영상을 통해 쿠폰 번호를 확인 후 사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토브 인디가 2D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히어로즈 아워’를 내달 2일 출시를 밝혔다. 이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히어로즈오브마이트앤매직’ 시리즈와 유사한 게임성을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인디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노베나 디아볼로스는 스토브 인디를 론칭한 뒤 20번째 론칭한 게임으로 이번 DLC까지 스토브와 함께 성장을 거듭해 온 작품”이라며 “스토브 인디가 늘 그랬듯, 앞으로도 재미와 작품성을 갖춘 게임들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인디 게임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들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노베나 디아볼로스의 DL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인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