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7 21:25 (수)
큐브미,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 사전 예약 진행
상태바
큐브미,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 사전 예약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2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라이프 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me)가 내달 2일 오전 10시부터 큐브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은 음료베이스 분말 제품으로 운동 시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액티브’, 몸과 마음에 에너지와 활력을 더해주는 ‘리프레시’, 식사 시 몸에 가벼움을 더해주는 ‘스파클링’ 총 3종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특히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은 큐브미 모델인 세븐틴의 호시, 원우, 승관이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이다. 제품 단상자에는 호시, 원우, 승관의 모습이 담겨있는 것은 물론, 직접 그린 그림과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다. 또 세븐틴의 공식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를 단상자와 파우치에 반영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관계자는 “워터플러스는 운동, 휴식, 식사 등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라이프 리추얼 제품으로 평소 꾸준히 운동하는 원우 님을 ‘액티브’, 세븐틴의 퍼포먼스 유닛 리더로서 안무 창작을 위한 에너지와 활력이 필요한 호시 님을 ‘리프레시’, 부승관리라고 불리울 정도로 엄격한 자기 관리를 하는 승관 님을 ‘스파클링’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큐브미는 사전 예약 기간에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상 통화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세븐틴의 호시, 원우, 승관의 모습이 담긴 포토 티켓을 지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