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1:14 (일)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피부 개선 지표 최다 입증
상태바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피부 개선 지표 최다 입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의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트’가 기능성 콜라겐 원료 중 피부 관련 최다 개선 지표를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트’는 최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세라마이드 증가’, ‘자연 보습 인자 증가’,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안면 뺨 거칠기 감소’와 ‘각질화 정도 감소’ 등의 피부 개선을 추가로 확인하며 총 12개 지표의 개선 결과를 입증함으로써, 기능성 콜라겐 원료 중 피부 관련 최다 개선 지표를 보유하게 됐다"고 2일 밝혔다.

 

[사진=바이탈뷰티 제공]
[사진=바이탈뷰티 제공]

 

이어 "특히 추가 지표 중 국내 최초로 입증한 ‘세라마이드 증가’와 ‘자연 보습 인자 증가’에 대한 임상 논문은 SCI급 국제학술지에 등재되며 그 의미를 공고히 했다"고 덧붙였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많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 중 피부 속 세라마이드와 자연 보습 인자 증가를 확인한 것은 아모레퍼시픽 콜라겐 원료가 국내 최초”라며 이번에 획득한 지표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금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이다.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다.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의 유의미한 성과와 신규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해 다가오는 8일 네이버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