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 콘서트 감동 재현 '공연 다시보기' 공개 
상태바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 콘서트 감동 재현 '공연 다시보기' 공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3.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플레이가 지난 연말 생중계한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영상을 공개해 콘서트 당시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번 전달한다.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12월 4일 세계 최정상의 밴드 콜드플레이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하고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라이브 스트리밍을 서비스했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한 첫번째 뮤직 콘서트로 콜드플레이가 2017년 내한 공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서는 무대였던 만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플레이는 공연 생중계를 놓쳤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전체 콘서트에 대한 공연 다시보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콜드플레이 공연 다시보기 영상은 오는 12일부터 13일 자정까지 토, 일 주말 48시간 동안 공개되며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공개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공연 영상을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영상 공개는 공연 당일 라이브 스트리밍을 놓친 팬들은 물론 공연 생중계를 시청했던 팬이라도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다시 한번 콜드플레이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쿠팡은 “이달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둔 연인들이라면 직접 공연장을 찾기 힘든 요즘, 주말에 함께 콜드플레이 콘서트 영상을 시청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말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록밴드로 여전히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멤버는 크리스 마틴(보컬, 피아노), 존 버클랜드(기타), 가이 베리맨(베이스), 윌 챔피언(드럼)이다. 콜드플레이는 총 9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으며 그래미상, 브릿어워즈 등 세계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60회 이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키즈·교육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중이며 모바일, 테블릿, PC 웹사이트, 스마트 TV 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