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6 (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겟앰프드', 이젠 PC방서 만난다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겟앰프드', 이젠 PC방서 만난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3.0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겟앰프드(GetAmped)’를 국내 PC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장인아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7일 “준인터와 온라인 액션 게임 ‘겟앰프드 (GetAmped)’의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겟앰프드 이용자들은 ‘스마일게이트PC방’에 가맹되어 있는 PC방에서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스마일게이트PC방만의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온라인 액션 게임의 명작 겟앰프드는 2002년 11월 출시돼 현재까지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으로 누적 가입자 1600만 명, 최고 동시 접속자 2만 명 등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6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1000여개가 넘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경쾌한 게임 진행과 난투형 액션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PC방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 68개 전체 캐릭터 ▲ 500여 개 액세서리 ▲ 50여 종 코디 액세서리 ▲30종 프리미엄 스킨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방 전용 엠블럼과 PC방 보물상자 등의 매력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겟앰프드의 스마일게이트PC방 입점을 맞이해 PC방 이벤트를 새롭게 리뉴얼 하고 출석 및 플레이 이벤트와 PC방 포인트샵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PC방 전용 액세서리인 ‘프라이즈 더 데스티니’와 아케이드 스킨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로스트아크, 테일즈런너 등 인기 게임의 PC방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PC방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겟앰프드' 를 위해 파격적인 PC방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권익훈 스마일게이트 본부장은 “20년 가까이 많은 이용자분들에게 사랑받으며 액션 게임 장르의 한 획을 그은 겟앰프드를 스마일게이트 PC방을 통해 선보이게 돼 기쁘다. 스마일게이트 PC방을 통해 겟앰프드를 플레이 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으실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겟앰프드 및 겟앰프드 PC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