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넷마블,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찾는다
상태바
넷마블,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찾는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3.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이 유튜브와 손을 잡고 자사 콘텐츠를 널리 알려줄 크리에이터 물색에 나선다.

권영식, 도기욱 대표의 넷마블은 10일 “유튜브와 함께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 혹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넷마블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발탁되면 한달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만들면서 ▲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 파트너 행사 초청 ▲ 론칭 예정작 비공개 빌드 체험 ▲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즐겁고 자유로운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황대윤 한국 유튜브 콘텐츠파트너십 매니저는 “넷마블과 함께 크리에이터들이 더 좋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하고 있다.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 경험은 물론 2020년 7월에는 유튜브와 함께 크리에이터 행사를 개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