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1:14 (일)
넥슨 '바람의나라: 연' 20일 언택트 쇼케이스, 소통 창구 연다
상태바
넥슨 '바람의나라: 연' 20일 언택트 쇼케이스, 소통 창구 연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3.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바람의나라: 연’이 유저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11일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유저 간담회 ‘바람의나라: 연택트 쇼케이스’ 개최를 예고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사전에 선정된 참가자 130명이 줌(Zoom)으로 참여한 가운데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간담회 전체 내용은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생중계된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행사에 앞서 쇼케이스 예고 페이지와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오는 13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유저 간담회 참여 신청 링크’를 통해 줌으로 참여할 유저를 모집한다. 접수 마감 후 신청자 중 130명을 선발해 17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효시(嚆矢): 활의 민족이 온다!’는 부제 아래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022 대규모 업데이트 ‘궁사’ 소식을 전한다. 이태성 디렉터와 조승모 기획팀장이 출연해 직접 ‘궁사’ 업데이트 세부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고 향후 개발 예정인 콘텐츠와 상반기 마일스톤을 공개한다.

쇼케이스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