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CJ온스타일 리빙 브랜드 '앳센셜', 룸셋 포트폴리오 완성
상태바
CJ온스타일 리빙 브랜드 '앳센셜', 룸셋 포트폴리오 완성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 토탈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이 본격적 리빙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앳센셜은 "봄을 맞아 캐비닛·라탄 의자·패브릭 스툴 등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실속 있고 활용도 높은 신상품을 출시한다. 브랜드 상품만으로 공간 토탈 인테리어가 가능한 룸셋(Room Set)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앳센셜은 CJ온스타일이 10년 이상 축적해 온 PB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2019년 10월 론칭한 리빙 브랜드다. 론칭 후 브랜드 핵심 아이템인 침구를 시작으로 매트리스·토퍼를 출시하며 수면 포트폴리오를 완성했고, 모듈 가구·소파·카페트·커튼 등을 기획 판매하고 있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원자재 수입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상품 기획력으로 헝가리산(産) 구스 침구, 스페인산 카페트 등을 글로벌 소싱했다. 최근에는 리빙 상품의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맞춰 타올·앞치마·휴대용 베개 등 작지만 공간에 가치를 한껏 더해줄 모바일 단독 리빙 아이템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앳센셜은 론칭 첫 해 주문 금액 33억 원으로 시작해 2020년 234억, 2021년 주문 금액 413억 원을 기록하며 매 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브랜드 목표는 누적 주문 금액 1000억 원 돌파다.

앳센셜의 봄 신상품은 오는 16일 CJ온스타일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 ‘앳센셜 모달 호텔식 베딩’은 너도밤나무에서 원료를 추출해 몸에 닿았을 때 시원하고 쾌적함을 주는 원사 모달을 적용한 침구다. 세계 최대 규모로 모달을 생산하는 오스트리아 렌징사(社) 원사를 활용했다.

이 외에도 CJ온스타일 앳센셜 모바일 전문관에서는 컬러감과 실용성을 갖춘 ‘팔레트 수납장’, 브랜드 모델 배우 이정현과 함께 제작한 ‘자개 매트’와 ‘앞치마’, 봄의 다채로움을 오롯이 담은 ‘패브릭 스툴’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침구·앳센셜파트 안선영 팀장은 “라이프스타일과 리빙 트렌드를 연구해 실용성과 품질력을 갖춘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선보이다 보니 어느새 브랜드 제품으로만 토탈 ‘룸셋’이 가능한 업계 대표 리빙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앳센셜은 고객이 사는 공간을 가치 있는 모습으로 탈바꿈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