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웰스,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로 MZ세대 공략
상태바
웰스,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로 MZ세대 공략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가 '나를 위한 소비'에 적극적인 성향을 보이는 싱글 슈머(single consumer) 공략에 적극 나선다.

웰스는 "디자인과 성능을 겸비한 소형 가전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는  공기청정기의 핵심 기능을 모두 담으면서도 크기를 미니멀하게 줄인 제품이다. 

 

[사진=교원 웰스 제공]
[사진=교원 웰스 제공]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는 성인 손 두 뼘 정도의 너비 36cm에 폭 17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다. 스탠드, 벽걸이 형으로도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원룸 등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외관은 패브릭 질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했다.

웰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미니 크기와 달리 강력한 성능으로 반전의 매력을 갖췄다. 앞면, 옆면에 이어 4방향의 강력한 공기 흡입으로, 집안 내 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없앤다. 병원, 실험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최상급의 H14 헤파필터를 적용해 극초미세먼지를 99.997% 제거한다. 다양한 거주 환경별로 특화된 ‘생활 맞춤형 필터’를 탑재했으며, 밝기 감지와 먼지센서, 가스센서가 실내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공기청정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색이 없다”며 “자신의 생활공간에 가치를 높이는데 아낌없이 소비하는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 및 싱글 슈머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