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교원 빨간펜X오은영 박사, '1% 드림 멘토링' 특별 강연
상태바
교원 빨간펜X오은영 박사, '1% 드림 멘토링' 특별 강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 빨간펜이 오은영 박사의 특별 온라인 강연을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 누리키즈’ 론칭을 기념해 ‘1% 드림(Dream) 멘토링’ 이벤트를 1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캔두 누리키즈 학습 대상인 4세부터 7세 아이의 발달 과정에 따른 올바른 교육 및 양육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17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이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육아 멘토로 선정해 온라인 강연을 제공한다. 강연은 '사랑하는 우리아이 어떻게 이해해줘야 할까,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를 주제로 진행된다.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관심을 기울이는 방법과 함께 올바른 자녀 지도 및 양육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 수강을 위해서는 18일, 교원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정 발달 패키지’를 신청하면 된다. 4~7세 아이의 정서와 인지 발달 향상을 위해 꾸려진 ‘감정 발달 패키지’는 패키지는 ▲오은영 박사 온라인 강연 모바일 초대장 ▲아이캔두 누리키즈 교재 총 2권(1단계, 3단계) ▲똑똑 마음단추 무시무시 꼬마양 1권 ▲감정 발달 키트(감정카드, 워크북, 보드게임 구성) ▲오은영 박사 손글씨 엽서 ▲패키지 가방으로 꾸려졌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고객 중 당첨자를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균형 있는 발달과 자기주도 학습을 위해 발달 단계별로 성취해야 할 과업으로 커리큘럼이 짜여진 ‘아이캔두 누리키즈’ 출시를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육아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오은영 박사 강연을 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일 론칭한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연령별로 발달 및 학습 수준 차이가 큰 유아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해 연령에 따른 차별화 된 커리큘럼과 학습법을 적용한 학습 프로그램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형 콘텐츠를 통해 학습 몰입도를 향상시키고, AI(인공지능) 분석을 통한 다양한 맞춤 콘텐츠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