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쿠팡 강소기업 협업, 화장솜 이어 이번엔 미스트
상태바
쿠팡 강소기업 협업, 화장솜 이어 이번엔 미스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3.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미스트 제품에 대해 강소기업 협업 캠페인을 이어간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17일 “미스트 상품을 대상으로 ‘함께 만들어요’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화장솜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 A 주름 개선 ▲ B 미백 ▲ C 쿨링 등 3가지 타입의 미스트 상품에 대한 선호도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상품은 다음달 4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 판매가 개시되며 상품 발송은 오는 25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시중의 일반 미스트와는 차별화된 천연 한방 성분의 미스트로 자연 유래 성분을 94% 함유하고 있다. 해당 미스트 상품은 오투네이쳐에서 생산한다. 30년 이상 난치성 피부질환을 연구하고 치료해 온 한의사들이 창립한 회사로 피부질환 치료제로 직접 사용하고 있는 레시피를 화장품으로 개발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관련 니즈가 높은 만큼 이번 한방 성분 미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실제로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고객의 주요 피부 고민은 모공·트러블, 미백, 주름·탄력 등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첫 번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만큼 이번 미스트 상품 또한 소비자들이 정말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술력 갖춘 강소기업의 차별화된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