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51 (화)
CJ온스타일, 소통 라이브쇼 '내가 맘만하니'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소통 라이브쇼 '내가 맘만하니'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2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고민해결소 콘셉트의 신규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3545 밀레니얼맘 고민해결을 목표로 하는 신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내가 맘만하니(이시유의 맘스타일'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내가 맘만하니'는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 21일 오전 10시 첫 방송하며 평일 같은 시간에 매일 방영할 예정이다. 걸그룹이자 뮤지컬 배우 출신의 이시유가 진행자로 출격해 패션·뷰티·유아동·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직접 추천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은 "내가 맘만하니는 기존 판매 위주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틀을 넘어 이시유 본인이 30대 워킹맘으로 활동하며 느껴온 고민을 생생하게 털어놓으면서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한다. 차별화된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춰 스튜디오 또한 라디오부스 느낌의 색다른 세트에서 시도해 볼 계획"이라면서 "매일 같은 시간 방송하는 친근한 라디오 프로그램처럼 육아·일·살림 등 다양한 고민거리를 CJ온스타일에서 편하게 털어놓으며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 론칭 기념 적립금 이벤트도 21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한다. 이시유 개인 SNS 계정 육아 고민 등 사연을 공유해주거나 활발히 참여해주거나 방송 채팅창에 활발히 소통하는 고객을 선정해 적립금을 증정한다. 방송 화면 혹은 기획전 페이지 등을 캡처해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홍보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우진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제작2CELL 팀장은 “CJ온스타일은 상품 구매의 목적이 아니더라도 시청자가 진행자와 함께 교감하며 즐길 수 있는 방송을 기획하고 있다”며 “획일화된 단순 판매형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아닌 상품·콘텐츠 경쟁력을 모두 갖춘 고객 취향 공감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