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배우 구교환,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앰버서더 발탁
상태바
배우 구교환,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앰버서더 발탁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3.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배우 구교환이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캠페인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프리메라는 "배우 구교환이 혈색 좋고 건강한 피부결을 통해 ‘건강한’ 이라는 사전적 의미의 ‘인더핑크(IN THE PINK)’를 표현한 영상과 화보를 21일 프리메라 소셜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제공]

 

프리메라에 따르면 맨 인더핑크는 제품의 뒷면을 강렬한 핑크빛 라벨로 디자인했다. 남성제품에 흔히 쓰이지 않는 핑크 컬러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남성 고객들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김종하 프리메라 상무는 “남성도 건강하고 생기있는 핑크빛 피부를 가질 수 있다”며 “최근 다수의 필모그래피로 자신만의 세계를 확고하게 구축한 배우 구교환은 강인하지만 섬세한 카리스마로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프리메라는 오는 2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저’와 핑크 컨셉의 스포츠타올로 구성된 ‘프리메라X무신사 에디션’을 판매한다. 또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에서 28일부터 2주간 맨 인더핑크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