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BBQ, '치킨대학' 소재지 이천시 식수 행사에 치킨 지원
상태바
BBQ, '치킨대학' 소재지 이천시 식수 행사에 치킨 지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0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 그룹이 '치킨대학' 소재지 경기도 이천시에서 열린 식수 행사에 치킨을 지원했다.

BBQ는 5일 식목일을 맞아 ‘탄소중립 실천지구사랑’을 모토로 나무 심기 행사를 진행한 새마을 중리동 남, 녀 협의회에 치킨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선 녹색도시조성을 위해 협의회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천시 대포1동 둘레길을 주변으로 나무 1600그루를 심었다.

이날 BBQ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치킨 40마리를 지원했다. 행사에 참석한 BBQ 관계자는 “식목일을 맞아 이번 이천시 녹색도시조성 사업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치킨 전달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BBQ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쾌적하고 아름다운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는 ESG(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개선)경영 일환으로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와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한강공원 플로깅, 해안 정화활동 등 환경정화산업을 꾸준하게 지원해오고 있다.

한편 BBQ는 이천시 마장면에 치킨대학을 설립, 일반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아카데미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퇴직자를 위한 재취업 교육 등 대상별 다양한 커리큘럼을 개발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