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8 22:28 (목)
강원FC-일동후디스 2년 연속 스폰서십, '하이뮨' 공장으로 엮인 인연
상태바
강원FC-일동후디스 2년 연속 스폰서십, '하이뮨' 공장으로 엮인 인연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K리그1(프로축구 1부) 강원FC가 일동후디스와 2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강원FC는 지난해 6월 일동후디스와 상호 간 시너지 창출 및 동반 성장을 약속하는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양 사는 올해 역시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며 유소년 스포츠 발전과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는 뜻을 모았다. 

강원FC는 15일 "일동후디스와의 협약은 강원FC에게 단순한 기업 후원을 넘어 도내 기업과의 상생을 의미한다"며 "일동후디스는 강원 춘천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생산 공장을 운영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 연장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강원FC 프로팀 및 유소년(U15, U18) 선수단과 강원도 내 여자 축구부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고강도 운동을 지속하는 선수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팩 형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제공한다.

[사진=강원FC 제공]
[사진=강원FC 제공]

일동후디스는 선수들의 근력 유지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도울 예정이다. 특히 유소년 및 여자 축구부를 후원함으로써 미래 스포츠 주역들이 균등한 성장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탤 방침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강원FC와 협력을 이어가게 돼 뜻깊다”며 “프로부터 유소년, 여자 선수들의 기량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이영표 강원FC 대표이사는 “2년 연속 후원을 결정해 주신 일동후디스에 감사드린다”며 “선수단뿐만 아니라 유소년 팀, 여자축구부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일동후디스 후원에 힘입어 더 튼튼한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