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한성자동차-CJ대한통운,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파트너십
상태바
한성자동차-CJ대한통운,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파트너십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4.2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CJ대한통운과 2년 연속 동행한다.

한성자동차와 CJ대한통운은 지난 14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서울에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이 타이틀스폰서인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이벤트다. 오는 23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한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차량과 모터스포츠를 향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점에 주목하고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MOU를 통해 레이스 현장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 다각도의 광고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왼쪽),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한성자동차는 "자사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DNA를 가진 고성능 차량, 메르세데스-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갖게 하고,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와 함께 인제 스피디움에서 펼쳐지는 3R 나이트 레이스 에 방문하여 메르세데스-AMG 인스트럭터로 활동 중인 선수들을 응원하고, 프로팀 피트에 방문하여 실제 경기에 출전하는 스톡카(레이스 전용으로 제작된 차량)를 직접 관람하는 등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해 전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최초인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센터인 AMG 서울을 오픈한 이래로, 고성능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레이싱 스피릿’ 기반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랙션을 선보였으며, 올해 AMG 플레이그라운드의 킥오프인 2022 AMG 플레이그라운드 레이스 스타트를 메타버스를 통해 진행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겠다"며 "자사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스피릿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