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36 (목)
마켓컬리, 해외여행 상품 판다
상태바
마켓컬리, 해외여행 상품 판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26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해외여행 상품을 처음 선보인다.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는 25일 "최근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나타나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마켓컬리에서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그동안 호텔, 리조트, 제주 항공권 등 국내 여행 상품이 판매된 적은 있지만, 해외여행 상품이 론칭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켓컬리 이성우 MD는 “많은 국가에서 해외 입국자들의 자가격리 조치를 해제하거나 완화하고, 5월 이후 단계적으로 항공노선 운항 허가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해외여행 상품의 판매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마켓컬리는 "해외여행 상품은 의무 관광, 현지 지불 옵션 없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된다. 컬리 러버스 전담 플래너가 상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부터 안전하면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요소를 꼼꼼히 검토했다"며 "그 결과 여러 여행 후보지 중 코로나 확진자 발생률이 낮고 가족·커플 등 여행객이 즐기기 좋은 괌, 사이판, 하와이를 최종적으로 선정해 상품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사진=마켓컬리 제공]
[사진=마켓컬리 제공]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는 총 21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항공권 없이 괌의 호텔과 렌터카 대여를 해주는 합리적 가격의 투어텔 상품부터 고급 호텔·리조트 및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다는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유명 고급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휴양형 상품을 비롯해 골프 여행, 자유 여행, 섬 투어 등 고객 취향에 맞춰 원하는 여행 유형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해외여행 상품 판매는 오는 28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하며, 여행 출발 시점은 5월 중순부터 최대 10월 중순까지 상품별로 상이하다. 해외여행 상품을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할인쿠폰 4매를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각 여행지 입·출국 시 필요한 서류 안내와 유전자증폭(PCR) 검사 비용 지원, 픽업 서비스 등도 국가별로 상이하게 진행한다.

천경원 마켓컬리 리더는 “기획 단계부터 마켓컬리가 직접 참여해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성하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인 만큼 고객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완성도 높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