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일동후디스, 예비맘 위한 '트루맘 임신축하박스' 론칭
상태바
일동후디스, 예비맘 위한 '트루맘 임신축하박스' 론칭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28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일동후디스가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을 위한 ‘트루맘 임신축하박스’를 론칭했다. 

일동후디스는 28일 "트루맘 '출산축하박스', '육아응원박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임신축하박스’는 임산부의 균형 잡힌 영양 보충을 위한 건강식과 태어날 아기를 위한 육아 용품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임신축하박스'에는 일동후디스 20년 초유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초유의 힘’, 단백질 보충이 가능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부터 디데이 달력, 물티슈, 신생아 기저귀, 비프리 프리덤 젖병까지 포함됐다. 일동후디스 공식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아기 당 1회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전달된다. 

일동후디스는 ‘임신축하박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10명을 선정해 트루맘 제품과 일동후디스 대표 유아 영양식 1종을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박스 외에도 다양한 트루맘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유아 영양식 3종 샘플 신청, 전문가와 1대1 상담이 가능한 ‘영양상담 프로그램’, 유튜브 육아 공감 토크쇼 ‘트루맘 톡톡’, 아기들의 잠을 돕는 ASMR 등 육아와 영양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트루맘 서비스는 후디스몰 이벤트 페이지 선물/샘플 신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박스를 통해 부모들의 육아 부담을 덜고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꾸준히 응원해왔다”며 “새롭게 선보인 ‘트루맘 임신축하박스’로 가족, 친구 등에게 특별한 축하 메시지를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