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교원투어, 신규 여행 브랜드 '여행이지' 티저 공개
상태바
교원투어, 신규 여행 브랜드 '여행이지' 티저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5.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투어가 새로운 여행 전문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배우 조승우와 함께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교원투어는 "이달 말 신규 브랜드 ‘여행이지’를 정식 론칭한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여행 수요가 점차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차별화된 여행상품과 맞춤 서비스로 치열한 여행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사진=교원투어 제공]
[사진=교원투어 제공]

 

교원투어에 따르면 신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그래, 이게 바로 여행이지'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배우 조승우를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자신의 제주도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조승우의 이야기를 1분 가량의 짧은 미니 인터뷰 형식으로 담았다.

교원투어는 신규 브랜드 론칭 기대감을 높이고자 오는 20일까지 '이게 바로 여행이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다녀왔던 여행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고, 링크를 교원투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범할 여행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배우 조승우와 함께 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대규모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여행을 통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