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53 (화)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가 콘서트로, 'Dear. Friends' 개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가 콘서트로, 'Dear. Friends' 개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5.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작 로스트아크가 오프라인 콘서트로 유저들을 찾아온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OST를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내달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 단순히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로스트아크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기부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이야기가 회자된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간 변치 않는 사랑으로 기다려 주셨던 모험가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린다”며 “디어 프렌즈라는 주제에 걸맞게 모험가분들과 함께하는 따듯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남은 시간 동안 더 좋은 공연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로스트아크 및 이번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로스트아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