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장기하→미주' 여기어때, 대세 모델 8명 뭉친 CF 공개
상태바
'장기하→미주' 여기어때, 대세 모델 8명 뭉친 CF 공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6.0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올 여름 여행 욕구를 자극할 8명의 모델이 여기어때와 함께 뭉쳤다.

여기어때는 "올해 여름 브랜드 모델로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을 선정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빅 모델’들과 다시 돌아온 여름 여행 시즌을 준비한다"고 2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전날 모델들이 ‘여기어때송’을 부르는 CF를 공개했다. 여기어때송은 지난 겨울 첫 공개 후 광고 음악으로 세 번째 등장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이번 캠페인 영상도 모델마다 개성 넘치는 여행을 즐기며 여기어때송을 신나게 가창하는 모습을 담았다. 활기찬 분위기 속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모습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대세감’을 주는 게 목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캠페인 공개를 기념한 앱 내 ‘여름 휴가 부럽지가 않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숙소, 렌터카, 액티비티, 맛집 등 예약시 사용하는 쿠폰팩, 2박 이상 숙소 예약시 특가를 제공하고, 결제 수단별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지역별 할인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을 한 번에 정리한 ‘지역관’도 함께 운영해, 풍성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대세 여행 노래로 자리 잡은 ‘여기어때송’으로 브랜드의 색채와 매시지를 한 번 더 강조할 것”이라며 "여행을 연상시키는 8명의 모델을 통해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유쾌한 여름의 모습을 고객과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