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공연] '열정 록밴드' 아디오스오디오 여름단독콘서트 'Hola Audio Summer' 개최
상태바
[공연] '열정 록밴드' 아디오스오디오 여름단독콘서트 'Hola Audio Summer' 개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06.1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을 대표하는 얼터너티브 록 밴드 아디오스오디오가 단독콘서트 2번째 시리즈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13일 아디오스오디오 측은 "오는 19일 오후 7시 서울 홍대 KT&G상상마당에서 여름 단독콘서트 'Hola Audio Summe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ola Audio Summer는 지난 2일 개최되자마자 전석 매진 기록을 써 내려간 'Hola Audio Spring'의 두 번째 시리즈 단독 콘서트다. 아디오스오디오는 지난해 11월 첫 정규앨범 '내일을 위한 안내서' 발매와 함께 단독콘서트 시리즈를 기획했다.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해 개최된 공연이었던 만큼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특히 정규앨범 수록곡을 공연무대에서 직접 소화하며 관객들과 소통했다.

'Hola Audio Summer' 공연 포스터
'Hola Audio Summer' 공연 포스터

 

이번 Hola Audio Summer 역시 첫 정규앨범 수록곡을 중심으로 무대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내일을 위한 안내서'의 수록곡 '77'에 참여한 RIOT KIDZ의 G, 휘주가 특별게스트로 참여해 77의 오리지널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 게스트들이 출연을 준비 중이다. 더불어 여름을 겨냥한 공연인 만큼 더 청량하고 시원한 무대 콘셉트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디오스오디오는 이번 콘서트를 기점으로 전국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