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hy와 한화손해보험이 손잡은 까닭은?
상태바
hy와 한화손해보험이 손잡은 까닭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6.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hy와 한화손해보험이 손을 잡았다.

김병진 hy 대표이사와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는 21일 서울 중구 플라자 호텔에서 만나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고객 건강 증진을 위한 상호협력체계 구축에 나선다"며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주요내용은 정기배송 서비스와 결합한 보험 상품 출시다. 협약을 계기로 hy 정기배송 신청 고객은 한화손보 미니보험 가입 혜택을 새달부터 무료로 제공받는다. hy의 위·장·간 건강 제품 △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종 △ MPRO4 2종 △ 간건강 쿠퍼스 2종 신청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보장 기간이 1년인 상품으로 일반 암 진단비, 소화기간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전용 보험 상품이다.

강성수 한화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 김병진 hy 대표이사. [사진=hy 제공]

 

양사는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도 활용한다. 한화손보 FP가 고객 응대 시 사용하는 모바일 쿠폰으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교환할 수 있다. 위·장·간 건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액 내에서 타제품으로 변경 가능하다.

향후 양사는 각사의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반기에는 hy의 온라인몰 프레딧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온라인 전용 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병진 대표는 “온·오프라인에 강점이 있는 두 회사의 업무협약으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 건강 증진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