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CGV, 샤이니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 실황 개봉
상태바
CGV, 샤이니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 실황 개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2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샤이니의 비욘드 라이브를 CGV의 큰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CJ CGV는 "그룹 샤이니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를 29일 개봉한다"고 24일 밝혔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는 2021년 4월 4일, 비욘드 라이브로 진행된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3년 만에 열린 샤이니의 단독 콘서트이자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로 공연 당시 전 세계 120개국에서 약 13만명이 유료로 시청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0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118분의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은 샤이니의 열정적 무대와 라이브 퍼포먼스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개봉 1주차에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를 관람하고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샤이니월드’ A3 포스터를 좌석당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CGV는 영화 외에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발굴을 지속하고 있다”며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생한 무대를 극장에서 관람하시고 콘서트의 열기를 온전히 느껴보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와 협력해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생중계 및 실황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샤이니 키, 엑소 카이, NCT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했고, 올해 1월에는 NCT의 콘서트 실황 무비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엔시티 레조넌스’를 개봉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