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넥슨, 라이브본부 전 직군 대규모 집중 채용
상태바
넥슨, 라이브본부 전 직군 대규모 집중 채용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6.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대표 IP(지식재산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한 라이브본부가 인재 채용에 나선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9일 “라이브본부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 게임프로그래밍 ▲ 게임기획 ▲ 게임아트 ▲ 게임사업 ▲ 해외사업 ▲ 개발PM ▲라이브PM 등 전 부문으로 관련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넥슨 제공]

 

이번 집중 채용은 라이브본부 채용 전용 페이지에서 양식 제한 없이 이력서 제출 만으로 간편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또 원하는 직군만 선택해 지원하면 라이브본부 내 여러 프로젝트 중 적합한 포지션을 회사에서 직접 제안하는 등 지원자 편의성을 높였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9일까지 가능하며 이후 전형 절차는 직무 분야에 따라 테스트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원준 넥슨 라이브본부장은 “라이브본부는 넥슨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책임지고 있는 넥슨의 심장과도 같은 곳”이라며 “넥슨의 대표적인 IP 게임들의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한 라이브본부에서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함께 할 인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라이브본부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크레이지아케이드,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바람의나라 등 넥슨의 대표적인 IP 게임 라이브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다.

넥슨 라이브본부 집중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본부 집중 채용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