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세스코-무신사, 홍대 아트워크 컬렉션
상태바
세스코-무신사, 홍대 아트워크 컬렉션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7.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뭉쳐 전시회를 열었다. 

세스코와 무신사는 "12일까지 아트워크 컬렉션 ‘마음정화 by CESCO’를 서울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에서 전시한다"고 밝혔다.

세스코는 "공기 정화 시스템이 가동되는 공간에서 혁신적인 시각 예술 작품들을 감상하며 마음까지 정화되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쥐·바퀴·개미부터 바이러스까지 방역하는 세스코의 든든한 이미지를 시각 예술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픽스필즈’의 아티스트 37명이 참여해 표현했다"고 알렸다. 

[사진=세스코 제공]

고객에게 환경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들의 손전등, 고글, 작업복, 출동 차량, 약제 등의 방역 물품을 개성있게 해석한 아트워크들이 눈에 띈다. 세스코 멤버스 마크의 아트워크를 활용한 의류 ‘세스코 팀(CESCO TEAM)’ 제품도 있다. 세스코 팀의 모자·티셔츠·앞치마·점프슈트 등 굿즈가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세스코가 일반 고객에게 좀 더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협업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환경위생기업과 패션의 이색적 만남으로 고객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스코 관계자 “참여해주신 많은 디자이너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두 다 소개하지 못해 아쉽고, 디자이너들 덕분에 친근하고 멋스러운 세스코 팀 패션이 완성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