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KBO리그 올스타전, '컴프야2022'와 즐기는 법은?
상태바
KBO리그 올스타전, '컴프야2022'와 즐기는 법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7.1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오는 16일 펼쳐지는 2022 신한은행 SOL(쏠) KBO 올스타전을 어떻게 더 즐길 수 있을까. 올스타전 공식 후원사로 나선 컴투스의 대표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컴프야2022)’에 힌트가 있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가 게임과 더불어 이번 올스타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접속 보상’, ‘핫타임’, ‘특별 스타 경매’ 등 쉽고 간편한 이용자 참여를 통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올스타전 다음날인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채워진 올스타전 꾸러미 2종을 증정한다. 해당 보상은 이달 24일까지 2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오픈할 수 있으며 실제 리그 경기의 기록 데이터가 주간 단위로 반영되는 ‘Live 선수’를 비롯해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100% 플래티넘팩’까지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오는 17일까지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 달성 시 포인트를 2배로 상향 지급하며 기존 대비 3시간 연장 진행되는 참여시간을 통해서도 한층 확장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게임 내 인기 콘텐츠 ‘스타 경매’에서도 역대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류현진, 김광현, 최형우 등 역대 ‘별들의 잔치’를 빛낸 총 12명의 선수들이 매일 2번씩 플래티넘 등급으로 등장하며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활용해 영입에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컴프야2022는 게임 콘텐츠도 즐기면서 올스타와 관련된 최고 등급 선수 카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팀 대항 미션 배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올스타전 경기 결과를 점쳐보는 커뮤니티 이벤트 등 야구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최근 KBO와 2022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홈런 레이스의 네이밍 권리를 획득했다. 오는 15일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라는 공식 타이틀로 거포들의 홈런포 대결을 올스타전 중계 방송사를 통해 생중계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인기 콘텐츠를 활용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202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