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들과 특별한 여름나기 중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들과 특별한 여름나기 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7.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로 지쳐 있는 여름날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에선 특별한 축제가 열리고 있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은 7월 여름 시즌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년여 만에 첫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를 시작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여름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일 열린 오프라인 행사 하이델 연회로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유명 셰프 레이먼 킴이 준비한 저녁 만찬을 시작으로 인게임 OST를 재해석한 라이브 재즈 공연 등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행사로 구성했다. 펄어비스는 하이델 연회를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 향후 업데이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축제를 알렸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신규 클래스도 공개됐다. ‘드라카니아’는 지난 5일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됐다. 드라카니아는 용들의 사념을 담아 만든 대검(大劍) ‘슬레이어’와 자신의 역린을 뽑아 만든 ‘샤드’로 무장한 클래스로 호쾌한 플레이 스타일로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업데이트 후 일일 이용자 수 32%, 신규 이용자 수 141%, 복귀 이용자 수 164%가 상승했다.

업데이트 콘텐츠 ‘요정’과 대사막 신규 난이도 ‘사하자드’, 드리간 신규 마을과 사냥터 추가, PVP 콘텐츠 강화, 신규 복귀 이용자 지원 정책 등도 여름 시즌 이목을 끈다. 또 대규모 콘텐츠 태양의전장 신규 모드를 이날 최초로 공개하고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용자 혜택을 강화한 7월 캠페인 ‘모.여.밤’으로 여름 축제 효과를 높이고 있다. 모.여.밤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5차에 걸쳐 매주 새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현재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최대 70레벨을 달성하면 ▲ 전설 의상 세트 상자 ▲ 돌파 복구권 ▲ 광원석 파편 ▲ 심연 등급 유물 상자 ▲ 드라카니아 기술 교본 상자 ▲ 7세대 반려동물 ▲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 블랙펄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모.여.밤 이벤트 알림 신청만 해둬도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각 주차별 쿠폰에는 드라카니아 의상, 오네트의 정령수, 빛의 성수, 블랙펄 등 풍성한 혜택이 담겼다.

검은사막 여름축제는 모바일에 이어 PC 플랫폼으로도 준비 중이다. 16일 검은사막 ‘VOA 서울(Voice Of Adventurers Seoul)’을 개최한다. VOA는 펄어비스 검은사막 운영진이 전 세계 이용자들을 직접 찾아가 만나는 이용자 중심 행사로 올해 미국과 일본 이용자를 만나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