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공영홈쇼핑, 이웃 위한 '사랑의 쌀' 나눔 지속
상태바
공영홈쇼핑, 이웃 위한 '사랑의 쌀' 나눔 지속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1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지역사회소외계층 및 사회적 약자 지원사업’의 일환인 ‘사랑의 쌀 나눔’ 기부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15일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쌀’ 3톤을 기부,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왼쪽부터) 박종인 공영홈쇼핑 모바일마케팅실장,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 이명재 관장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겪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물가상승 등 지역경제가 악화되어 장애인과 취약계층의 지원이 어려워진 상황이다. 이에 공영홈쇼핑은 지난달 대구지체장애인협회(북구지회) 쌀 기부에 이어 군산장애인복지관에 같은 규모로 쌀을 전달했다.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9년 4월에 설립된 복지관으로 사회복지법인 전주가톨릭사회복지회가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에 등록된 지역사회 내 장애인 및 사회적 약자는 총 2776명으로 다양한 치료프로그램 등을 통해 재활의 의지를 높이고 독립적 생활을 돕고 있다.

또한 공영홈쇼핑은 18일 경기도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과 서울 마포복지재단 미혼모시설과 마포행복나눔푸드마켓, 경로당 등 쌀 소비가 집중되는 곳에 각각 쌀 1톤을 기부했다.

조성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물가상승으로 인해 서민경제가 많이 어려워지고 특히 장애인과 취약계층의 어려움은 더 클 것”이라며 “공영홈쇼핑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및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나눔을 계속 이어나가 따뜻하고 선한 영향이 곳곳에 스며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