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2일 온라인 쇼케이스 연다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2일 온라인 쇼케이스 연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7.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 하반기 기대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이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신작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26일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크로니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8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최초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로 캐릭터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개성 뚜렷한 세 소환사와 속성과 스킬이 다른 350여 종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는 만큼 팀 조합에 따라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사진=컴투스 제공]

 

가상현실 기술이 접목된 이번 버추얼 쇼케이스에는 이주환 대표이사를 비롯해 크로니클의 개발 총괄을 담당한 이은재 PD, 마성빈 사업실장 등 컴투스 주요 관계자들이 직접 나서 신작의 특징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크로니클의 향후 운영 계획 및 출시 후 포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국내외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각종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최초로 선보이고 영상 공개에 따른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다음달 16일 크로니클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선보이는 쇼케이스 영상은 8월 2일 오전 9시부터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소환’이라는 서머너즈 워의 핵심 요소를 계승해 기존 MMORPG의 문법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로 여름 게임 시장을 공략할 크로니클은 최근 개발자 및 세계관 영상, 이말년, 주호민, 기안84가 참여한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출시 기대감을 고조하고 있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세계관, 캐릭터 등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 중이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