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hy, 상품성 높인 '발휘 발효홍삼 4종' 리뉴얼
상태바
hy, 상품성 높인 '발휘 발효홍삼 4종' 리뉴얼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8.0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hy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홍삼 제품을 리뉴얼해 공개했다.

hy는 9일 “자사 대표 홍삼브랜드 ‘발휘’ 주력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3년 선보인 발휘는 hy 발효홍삼 브랜드로 누적 판매액만 2000억 원에 이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유산균 발효한 ‘HY발효홍삼농축액(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다.

[사진=hy 제공]

 

hy는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수준으로 상품성을 높이고 지난 1일 선보인 ‘발효녹용 녹용천고‘ 와 함께 자체개발 발효 소재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신제품 3종(▲ 발효홍삼 K 프리미엄 ▲ 발효홍삼 K 스틱 ▲ 발효홍삼 천진녹보)에 대해 주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 비율을 높였다. 이에 따라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풍부해졌다. 3종 모두 식약처 홍삼 건강기능식품 인정 기준 2.4㎎ 이상을 충족한다.

제품 특성에 맞는 부원료도 함유했다. ‘발효홍삼 K 스틱’은 모과를 ‘발효홍삼 천진녹보’에는 ‘지삼(地蔘)’을 넣었다.

‘발효홍삼 K 키즈’는 어린이 맞춤형으로 새롭게 설계했다. 한 포에 진세노사이드 3.5㎎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께 담았다. 다양한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비타민 2종(▲ 비타민A ▲ 비타민D)도 추가했다.

hy는 제품 출시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휘 황금카드 찾아라’와 전속모델 배우 ‘이제훈 포토카드 이벤트’를 통해 순금 1돈을 비롯해 여행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최영택 hy 건강식품 CM팀장은 “발휘 발효홍삼은 hy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기반으로 지난 10년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자사 대표 홍삼 브랜드”라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국내 대표 발효홍삼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